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구운면 전문점 미소리(MISORI)


구운면 전문점 미소리는 건대후문 KCC 건물 옆, 아웃백 입구 옆 쪽에 위치해 있다.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3번 출구하고도 가깝다.
미소리는 맛있지만 가격이 비싸다. 그런데, 건대후문 미소리에서 전 메뉴를 4900원에 파는 세일(!!!) 중 이어서 냉큼 달려갔다. 

미소리의 구운면은 삶은 면이나 튀긴 면과 다른 독특한 매력이 있다. 면의 내부는 쫀득하게 잘 익어 있으면서 외부는 살짝 딱딱하게 구워져 있어서 구운 가래떡과 비슷한 맛이 난다. 적당히 구워진 우동 면발과 스파게티식의 조리법은 입맛을 당기는 매력이 있다.


미소리에는 구운 면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있다. 그 중 스테이크 소스 구운 면과 가스오부시 구운 면, 연어 크림 구운면을 먹었다. 미소리에 자주 오지 않았어서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고민하고 있을 때 주인아저씨의 추천으로 고르게 되었다.

처음 사진이 스테이크 소스 구운 면이고 나중 사진이 가스오부시 구운 면이다. 스테이크 소스 구운 면은 달콤한 맛이 났다. 구운 면과 스테이크 소스의 조합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가스오부시 구운 면도 살짝 달콤했지만 가스오부시 때문인지 타코야끼 같은 느낌이 났다.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 소스 구운 면이 더 좋았다.



그러나 연어 크림 구운면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맛있었다. 달달한 맛보다는 약간 느끼한 크림 스파게티 맛과 연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연어 크림 구운면은 정말 최고의 맛이었다. 

그리고 구운면 전문점이긴 하지만 볶음면도 괜찮았다. 4번째 사진은 해산물 크림 볶음면인데 볶음면은 구운 면에 비해서 면에 탄력이 있고 삶은 면에 비해서 좀 더 쫀득한 맛이 있어서 좋았다. 

세일이 끝나면 가기 힘들어 지겠지만 세일 기간 중에는 자주 애용해 주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