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에버노트] LG 마우스 스캐너 LSM-100

에버노트 CEO 필 리빈이 참여한 onoffmix 에버노트 강의를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에버노트 강의에는 최환진 대표, 다음커뮤니케이션 김지현 이사, withblog 대표님 등 에버노트를 즐겨 사용하시는 분들의 에버노트 사용법 발표도 있었습니다. 에버노트에 강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다루고 오늘의 포스팅에는 강의 마지막에 소개된 LG 마우스 스캐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강의가 끝나고 현장 강의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미리 나누어준 티켓 중 하나를 추첨해서 상품을 주었습니다. 상품들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LG 마우스 스캐너 LSM-100은 상품소개가 끝나자마자 '얼마에요?' 라는 질문이 쇄도했습니다. 그만큼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이었습니다. 말보다는 영상으로 직접 보시는 편이 빠를 거 같아서 유투브 영상을 아래 넣었습니다.

 

이렇게 놀라운 스캐너를 에버노트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스캔 작업을 한 후 에버노트로 보내면 스캔 파일이 에버노트로 바로 저장됩니다. LG 마우스 스캐너를 사용한다면 에버노트의 클리핑 기능을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한 기술인 거 같습니다.

 

점점 더 스마트하게 진화하는 에버노트, 아직 사용해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꼭 써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