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business)

[페이스북 마케팅] 기업 페이지 사례 분석(1) - 리빙소셜(living social)

페이스북 기업 페이지 운영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지는 않으신가요?

기업 페이지 운영 사례 분석을 통해 흥미로운 점을 찾아 보았습니다. 첫번째 사례로 소셜커머스 세계 2위, 티켓몬스터를 인수한 리빙소셜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해 분석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리빙소셜은 페이지 운영을 소홀히 하고 있었습니다. 페이지를 통해서는 리빙소셜 사내 문화 알리기와 구직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탭을 설치해놓고 있었습니다. 인게이지도 낮고 페이지 가입자 수에 비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의 비율은 0.2%도 안되는 낮은 비율을 보였습니다.


리빙소셜과 같은 소셜커머스에는 페이스북 페이지가 큰 도움이 안되는 걸까요? 

자세한 분석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PPT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