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기업 페이지 사례분석 두 번째로 디아블로 페이지를 분석해 보았습니다. 디아블로는 블리자드에서 만든 게임으로 90년대 중반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게임입니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한 번은 해 보았을 법한 게임이죠..^^) 현재는 디아블로3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중이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페이지는 2009년 9월 24일에 개설되었습니다. 2008년 6월 28일에 디아블로3 계획 발표 후 신규 캐릭터들을 하나씩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디아블로 페이지에는 디아블로3의 최신소식과 개발이야기가 많아서 게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특히 게임캐릭터의 프로토타입, 디아블로3의 배경이야기 등은 199만명(12.4.9 기준) 팬 수의 비밀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좀 더 많은 정보와 디아블로 페이지의 흥미로운 점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PPT를 참고해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분석 디아블로
View more PowerPoint from Jun Hee Kim
'경영(busi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마케팅] 기업 페이지 사례 분석(4) - Pampered chef (0) | 2012.04.29 |
---|---|
[페이스북 마케팅] 기업 페이지 사례 분석(3) - 노루페인트 (0) | 2012.04.26 |
[페이스북 마케팅] 기업 페이지 사례 분석(1) - 리빙소셜(living social) (0) | 2012.04.24 |
엄마품 온종일 돌봄교실을 아시나요? (0) | 2011.08.10 |
한국은 왜 루이비통에 열광하는가? (0) | 2011.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