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business)

[페이스북 마케팅] 기업 페이지 사례 분석(3) - 노루페인트

'페인트'하면 무슨 생각이 먼저 떠 오르시나요? 악취, 독소, 새집증후군 등 안 좋은 이미지가 먼저 생각나지 않나요?

페인트 회사가 기업 페이지를 운영한다면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 지 막막할 것 같습니다. 노루페인트는 이런 악조건을 극복하고 기업 페이지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노루페인트 페이지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노루페인트 페이지는 페인트의 다양한 색상을 매개로 고객들에게 다가갔습니다. 단순히 신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색'을 이용해서 감성적인 컨텐츠를 제작한 것입니다. 또한 고객들의 참여도에 따라 이벤트 당첨자를 추가로 뽑는 모습은 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서 기업의 인간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기업 페이지의 목적을 제대로 파악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노루페인트 페이지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으신가요? 주요 컨텐츠와 이벤트 분석을 통해 발견한 더 많은 장점들은 아래 PPT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